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Royal Sport Town_빈증 스크린골프_SG 스크린골프_빈증 당구장_빈증 스포츠 타운_로얄 스포츠 타운_호치민 근방 스크린골프 당구장

by 베트남 자유 2021. 6. 15.

호치민과 가까운 빈증에 위치한 로얄 스포츠 타운입니다.

SG 스크린골프 기계를 사용하고 있구요.

당구장도 동시에 운영중인 곳입니다!

위치는 지도 참조

호치민 2군 기준 오토바이로 약 4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 모습입니다.

노란색 간판이 꽤 커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는 주차공간이 모두 완비가 되어 있지 않아서 주변 건물이나

상가건물등에 주차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내부에 넓은 주차장이 바로 있어서 차량 가져오셔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안쪽으로 입구가 보입니다..!

선수입장!

내부에 들어서면 먼저 당구장이 보이구요.

골프존과 함께 선두권을 달리고있는 SG골프 기계를 사용중이네요.

사장님께서 피팅도 하고계시네요.

골프그립, 샤프트 교환 및 수리도 가능하다고 해요~

뭔가 대회를 하는것 같은데...

저는 백돌이기 때문에 그런가보다...하고 패스..ㅋㅋ

절반은 당구장 아! 포켓볼도 있습니다ㅎㅎ

스크린골프 룸은 총 5개가 있네요!

주말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금방 꽉 찬다고 하니

미리미리 연락주시고 예약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예약전화하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