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랏 여행_달랏 기차역_달랏 명소_달랏 관광_기차역

by 베트남 자유 2021. 2. 17.

달랏 여행_달랏 기차역_달랏 명소_달랏 관광_기차역

 

달랏 여행 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기차역입니다!

 

달랏 시내에 위치하고 있고 부담없이 방문하기에 좋고 개인적으로 좋았던 장소입니다.

 

입장료는 5,000VND 입니다.

 

오토바이 주차비는 2,000VND!!

 

입구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하루에 몇 회 운행을 한다고 하네요!

 

제가 왔을 때는 시간이 애매해서 패스!

 

실제로 운행했었던 기차인것 같네요

 

지금도 이 기차로 운행을 하는건가...

 

기차 칸을 개조해서 카페를 꾸며 놨네요

 

영업중은 아니었습니다.. 관광객이 없다보니 부대시설들은 모두 운영을 안하네요ㅎㅎ

 

한적한 분위기에 조경에 나름 신경을 많이 써놨습니다.

 

조용한 시골마을에 온 느낌이 드네요ㅎㅎ

 

날씨도 그렇고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그런 분위기..

 

열차칸 내부 모습입니다.

 

영화에서나 보던 오래된 기차느낌 그대로네요

 

나름 오래된 분위기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달랏 기차역이었습니다.

 

잠깐 둘러보려고 했는데 2시간이나 어슬렁 거렸네요ㅎㅎ

 

그만큼 힐링되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장소인것 같습니다.

 

달랏 여행 오시면 한번쯤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