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청담헤어_호치민 미용실_안푸 미용실

by 베트남 자유 2020. 12. 20.

호치민 미용실_안푸 미용실

오늘은 머리하러 가는날입니다!

기존에 가던 미용실이 없어져 버려서..
새로운 곳을 찾던 중에!


저 풍선이 저를 여기로 이끌었습니다..

위치는 여기

 
 
청담헤어예약문의는

090 281 9331 <- 터치 시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8시

매주 수요일은 휴무에요.

 

 

보통 아파트 상가에 많이 위치한 미용실들과 달리 

입구부터 잘 가꿔 놓은 전원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댕댕이들이 있습니다!! 

망고&스틴이에요 원장님 작명 센스ㅋㅋ

 

 

망고?? 니가 망고니??ㅋㅋ

 

 

전원 느낌의 입구를 지나서 들어오면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나네요

 

 

 

먼저 오신분이 있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입구에 앉아서 내어주신 

커피 한 잔 하며 기다렸습니다~

 

 

 

원장님이 직접 커트해주시네요~ 

역시 미용하시는 분들은 느낌적인 예술가 느낌이 납니다

 

 

 

커트후에 샴푸해주시면서 알로에 얼굴 마사지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오오..처음와서 특별히 해주시는건가 했는데 

원래 다 해주시는 서비스였습니다..!ㅋㅋ

 

 

 

알고보니 원장님 부부가 함께 운영하시는 미용실이었네요!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보니 

어느새 어둑해질 때 돌아가게 됐네요.

 

친구놈 데리고 한 번 더 와야겠습니다~

 

청담헤어예약문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