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랏_달랏 맛집_달랏 여행

by 베트남 자유 2021. 2. 8.

이제 곧 베트남 최대 명절인 뗏 명절 연휴가 다가오고 있네요

 

베트남도 설연휴에는 '명절 대이동'이 있죠..

 

그래서! 그전에 미리 가까운 달랏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겨우겨우 탑승시간 한시간 전에 공항 도착했다가 진땀 뺀 뒤에 아슬아슬하게 탑승!

 

호치민 공항은 작기는 하지만

비행기는 항상 넉넉하게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도착하시는 것을

꼭...! 추천드립니다~!

예전에 공항 관련해서 글을 작성해둔게 있는데 

그 글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호치민 공항 관련 팁에 대한 글 보기

 

국내선이고 고작 한시간도 안되는 비행거리지만 탑승전엔 항상 멀리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드네요!

 

날씨는 좋았습니다~ 요즘 너무 덥지도 않고 비도 안오고 참 좋은 날씨네요~!

 

부랴부랴 힘들게 왔는데... 한시간 연착...

 

국내선은 연착이 없는 경우가 더 드문것 같아요...

 

해질때쯤 다 되서 출발~~

 

공항도착해서 달랏 시내까지 택시로 40분정도 이동해야 해요~

 

흥정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4인승의 경우 보통 20~25만동

 

7인승인 경우에는 25~30만동정도에 흥정이 가능합니다!

 

 

1시간 연착에.. 저녁시간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배가고파서 공항 내리자마자 바로 식당으로 출발!!

 

로컬 현지인들에게 맛집이라고 하는데 전체적으로 한국&베트남 퓨전 BBQ 스타일이네요

 

사이드메뉴로 주문한 두부튀김&밭두렁(?)

 

밭두렁 비주얼이지만 맛은 또 다른게 재미있네요ㅎㅎ

 

맥주가 빠질수가 없..ㅋㅋㅋㅋ

 

화로에 불 넣고~~ 삼겹살이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한글 메뉴는 없고 베트남어&영어 메뉴만 있습니다.)

 

삼겹살에 이어서 'Beef lib'이 있길래 주문!

 

미국산 소갈비가 양념이 되어서 나오네요

쌈채소도 넉넉하게 줍니다~ 무료로 추가 가능!

 

생각보다 날씨가 추워서 탕도 하나 시켰는데 고체연료를 왕창 주네요..

 

다먹을때까지 탕이 끓고 있었다는..

 

성인3명이 배터지게 먹고 77만동정도 나왔네요

 

먹느라 바뻐 음식사진이 별로 없는건 함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