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보신탕 가게 - 베트남 개고기 문화

by 베트남 자유 2020. 5. 22.

호치민 보신탕 가게 - 베트남 개고기 문화

 

오늘은 '탕탕탕' 이라는 보신탕 집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가 메뉴인지라 7군 푸미흥 한인 타운에 있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곳 중 하나 입니다.

맛이 한국에서 먹던 그 보신탕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몇 번 들어봤던 질문 중 하나가

 

'베트남에서도 개고기 먹나요?'

 

답변은 - 네 먹습니다. 입니다ㅎㅎ

예전에 베트남에서 테니스를 배웠던 적이 있는데

테니스 가르치는 강사가 다 같이 가자고 해서 갔던 곳이

개고기 집..!

 

사진이 있었으면 참 좋았을 텐데 너무 예전이라 찾을 수가 없네요 ㅜ

 

한국처럼 수육이나. 보신탕의 느낌은 아니고

말린 고기 같은 거에 향신료가 잔뜩 뿌려진 그런 요리였습니다.

 

물론 베트남 사람 모두가 먹는 건 아니겠지만

베트남에도 개고기 문화 있습니다.

제가 직접 경험했어요ㅎㅎ

 

서론은 이정도 하고 오늘의 맛집 리뷰 한 번 보시죠.

 

주소는 글 맨 아래 두었어요.

 

푸미흥 한인 타운에 위치해 있습니다.

푸미흥의 밤은 항상 이런 쾌적한 느낌입니다ㅎㅎㅎ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저기 수조에는 정말 큰 자라가 있어요

 

이 간판이 보이면 맞게 잘 찾아오신 겁니다

 

음식 사진 부터

메인 음식인 보신탕입니다

요즘엔 영양탕이라고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쌀도 한국에서 먹던 그런 쌀입니다ㅎㅎ

정말 한국생각이 나는 그런 음식이에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좀더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ㅎㅎ

국물이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기에 생강채를 넣어서 먹으면 정말 좋죠!

 

 

유명인들의 사인이 많이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많은 분들 사인을 모으신 것 같아요ㅎㅎ

특히나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2층은 이런 식으로 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2층에 화장실이 있구요.

보신탕 외에도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삼계탕. 용봉탕 등등... 몸보신용 음식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보신탕을 먹지 못하는 분들도 와서

삼계탕 같은 거 드시기 좋은 그런 곳입니다.

 

저는 몸 보신 하고 싶을 때 가끔 오고 있습니다.

먹고 나면 정말 힘이 나는 느낌입니다.

 

호치민에서 한국 프로야구를 라이브로 보고 있었네요

한국에는 프로야구가 무관중으로 개막했다던데ㅎㅎ

 

여기 식당에는 항상 스포츠를 틀어놓고 있는 것 같아요

식사 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위치

 

 

 

 

오늘은 7군 푸미흥에 위치한 탕탕탕을 방문해봤습니다.

타지에서 한국음식이 그리울 때

한 번쯤은 가볼만한 그런 곳인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