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by 베트남 자유 2020. 6. 11.

호치민 7군 푸미흥 한인 타운에는

한국 식당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스카이 가든 상가에 위치한

킹돈까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호치민에서 먹는 한국식 돈까스

어떨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스카이 가든 상가에 위치한 킹돈까스 입니다.

외부 모습입니다.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실내 전경입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돈까스 먹으러 오신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기본 세팅은 이런 정도 입니다.

뒤에 영업시간도 보이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 ~ 오후 9시 30분 까지입니다.

 

생각보다 이른 시간 부터 영업을 시작하네요

아침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받는 것 같습니다.

 

012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메뉴판은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돈까스는 대충 15만동 정도면 먹을 수 있습니다^^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돈까스가 나오기 전에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스프도 맛있었어요ㅎㅎ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김치도 나오는군요

김치도 먹을만 했습니다~!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매운돈까스 입니다!

매운돈까스는 생각보다 정말 매웠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시고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한 번더 생각해보세요!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카레 돈까스 입니다

카레 돈까스는 정말 카레에 돈까스를 

먹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완전 카레 소스 맛만 나서

돈까스 소스가 조금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단무지는 더 달라고 하면 많이 줍니다^^

 

그리고 한국인 직원 한 분이 있어서

식당 이용하는 데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호치민 돈까스 - 7군 푸미흥 킹돈까스

밖에 있는 간판입니다.

배달도 하는군요

배달은 02854122200 입니다~!

 

여기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