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양꼬치 _ 2군 New city 버닝램

by 베트남 자유 2020. 10. 1.

호치민 양꼬치 _ 2군 New city 버닝램

 

2군 뉴시티아파트에 위치한 버닝램

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호치민에서 양꼬치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하면 정말 좋을 듯합니다.

 

베트남에서 먹는 양꼬치ㅎㅎ

사실 양꼬치는 중국 식당이라

베트남 로컬에도 많이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한 곳은

한국인 분이 운영하시는 가게였고

 

그래서 그런지 한국 손님이 많았어요~!

 

위치부터 살펴보면

 

 

주소 : bên trái Highland Coffee, Chung cư New City, 17 Đường Mai Chí Thọ, Phường Bình Khánh,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사진으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지내에 위치한 가게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뉴시티 발리 동에 위치해 있어

대로에서도 바로 보이는 그런 가게입니다.

 

메뉴판은 정말 간단하게

A4 한 장에 다 담겨 있어요ㅎㅎ

 

여기서는 양꼬치 5개가 12만동(약 6천원)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ㅎㅎ

 

맛은 확실히 있어요~^^

 

 

가게는 이런 느낌입니다.

 

저녁 때 즈음에는 그래도 항상 손님이 있는 것 같아요.

양꼬치는 정말 좋은 안주 중 하나 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양꼬치로 배불리 먹기에는 양이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양꼬치를 안주 삼아 맥주먹기는

정말 좋은 음식이죠.

 

주문하면 이렇게 양꼬치가 나옵니다.

자동으로 돌아가는 기계가 있으니

익을 때까지 이야기를 나누며

기다리면 됩니다~!^^

 

 

양꼬치에 빠질 수 없는 이 양념

이것도 역시 나오죠ㅎㅎ

 

 

벽을 한번 찍어 봤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잘 익은 양꼬치입니다.

육즙이 보이시나요ㅜㅜ

 

양꼬치가 생각날 때는 항상 여기를 와서 먹고는 합니다.

다른 꼬치도 맛있어요ㅎㅎ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칭다오도 물론 있지만

당시에는 타이거를 시켜서 마셨습니다.

 

베트남은 맥주를 대부분 타이거 맥주나

bia 333 혹은 사이공 스페셜을 마셔요ㅎㅎ

 

맥주는 국산화가 되어있는 베트남입니다.

 

오늘은 양꼬치 가게인 2군 버닝램을 방문해봤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할게요.

 

매일 업데이트되는 호치민 일상이 궁금하다면

블로그 구독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