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베트남 정보

호치민 오토바이 대여점 _ 호치민 인사대 근처 오토바이

by 베트남 자유 2020. 12. 4.

오늘은 호치민 오토바이 대여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베트남은 오토바이의 나라라 불릴만큼

오토바이가 많아요.

 

그리고 많은 외국인들도 그 문화에 적응해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모습이 많이 보입니다.

 

저 역시도 여기서 오토바이를 대여해서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타고 다니는 오토바이는

135cc 야마하 누오보 인데요.

 

한달 120만동에 빌려타고 있어요.

 

한달에 6만원.

 

오토바이를 빌리기 위해서는 본인의 여권을 제시하고

계약서를 작성해야해요.

 

여권을 맡기지는 않아요.

 

위치를 공유해드릴게요

 

 

보나 카페라는 곳인데

여기서 오토바이를 대여했습니다.

이곳은 인사대 근처에 위치해있구요.

 

그래서 인사대 학생들. 유학생들이

여기 근처에서 하숙을 많이들 합니다.

 

오늘 찾아갔던 이유는

오토바이 브레이크가 잘 안되서

가서 고쳐달라고 하려고 찾아갔구요.

 

따로 수리비는 없습니다.

 

렌트한 쪽에서 보통은 오토바이 점검이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 다 수리를 부담하는 편이에요.

 

안장이 찢어졌거나 하는 본인의 확실한 과실이 아니라면

대부분 가게에서 알아서 해줍니다.

 

 

제가 포스팅하려는 오토바이 대여를

한글로다가 적어두었네요.

 

 

띠 벽지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여기는 이렇게 과일 음료도 판매하는데

보통 모두 생과일로 해서 가지고 옵니다.

 

 

한국에서는

이런 좌석을 두다니...!

할 수 있지만 베트남에서 아주 흔하게 볼수 있는

골목 카페의 좌석입니다.

 

 

담배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베트남의 담배 가격은

대략적으로 3만동 내외로 보시면 되요.

여기는 조금 저렴한 편이네요.

 

가게마다 담배가격이 달라요.

이 부분이 처음 베트남와서 정말 신기했었는데

아마 담배가 균일가로 정해진 그런게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저렴한 담배는 구입하지 마세요.

가끔씩은 가짜 담배도 있습니다.

 

오늘은 호치민 오토바이 대여점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음에 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