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호치민의 명소

호치민 실내 낚시터 _ 베트남 새우 낚시 _ 베트남 놀거리

by 베트남 자유 2021. 1. 1.

오늘은 2군 탄다 지역에 위치한

실내 낚시터를 한 번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베트남에서 낚시는 처음 해봤는데

새우를 4마리나 잡았습니다~! ㅎㅎ

 

즐길 거리가 많지 않은 베트남에서

좋은 놀거리를 찾은 것 같아 즐거웠네요

 

실내 낚시터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및 정보는 글 맨 밑에 적어둘게요~!

호치민 내에 있는 빈 꾸이 지역에 있습니다.

탄다라고도 하고

하여튼 호치민 내에 작은 섬입니다.

 

새우 낚시라 기대가 되었어요.

 

 

길을 쭉 가다 보면 이 간판이 옆으로

나와서 보입니다.

 

이 간판이 맞습니다~!

 

 

도착했으니 주차를 해두었구요.ㅎㅎ

주차비는 따로 없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찍은 전경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었어요.

 

현지인에게 물어보니 한국인도 간혹 오기도 하는데

대부분의 손님은 베트남 사람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표 한번 볼게요~!

처음 한시간은 11만동 2시간 부터는 10만동 3시간은 30만동

그리고 밑에 두게는

 

정말 웃겼는데요

 

5분에 1만동. 한 번 낚시던지는데 1만동.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뒤편에는 공원 비슷하게 되어있었어요.

 

식당이자. 낚시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낚시하면서 음식도 주문을 했는데

음식 맛도 준수하니

정말 추천하는 곳이었습니다.

 

 

뒤편에 연못에는 엄~~청나게 큰

잉어도 있더라구요.

 

수조가 많이 있었는데

신기한 물고기가 많아서 한 번 쭉 찍어봤어요.

 

 

메기인지 뭔지 모를 큰 수염난 고기

 

 

이건 악어거북..?

그런 종류같죠.

 

 

아마 좋은 식재료가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한 번 둘러보고

낚시로 다시 돌아가보도록 할게요.

 

 

낚시대는 여기서 다 줍니다.

 

새우를 낚으면 직원이 와서 낚시 바늘을 빼주고

새우를 통발 같은 곳에 담아줘요.

 

정말 편하죠~^^

 

몸만 가서 즐기고 오면 됩니다.

 

 

미끼는 갯지렁이 같은 거를 조각 조각내서 주더라구요

 

이 지렁이를 낚시 바늘에 직원이 다 꽂아 줍니다.

 

이런 부분은 베트남이 너무 편해요.

 

 

낚시대를 꽂아두라고 벽돌도 이렇게 있었습니다.

 

 

모두 낚시에 열중인 사람들.

 

꼭 살펴보면 엄청 잘 잡는 분들이 한 분 정도는

항상 있는 것 같아요.

 

건너편에 앉은 남자분은 정말 잘 잡으시더라구요.

 

중간 중간 어느 정도 잡히면

직원이 와서 새우를 물에 푸는데

이 때가 가장 잘 잡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가족단위로 와서 이렇게 휴일을 보내고하는 듯합니다.

 

여성 분들끼리 온 팀도 생각보다 어느 정도 있었어요.

 

 

메뉴판은 이런 느낌입니다.

직원이 영어가 되지는 않기 때문에

현지 친구, 혹은 베트남어가 필요한 곳이에요 ㅎㅎ

 

 

새우 요리도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새우 낚시터를 둘러봤습니다.

 

잡은 새우를 찍지 못했네요 ㅜㅜ

 

잡은 새우는 여기서 돈을 조금 주고 요리를 해서 먹거나

집으로 가져가서 요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위치는

 

 

주소 : 428 Đường Bình Quới, Phường 28, Bình Thạnh,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영업시간 오전 7시 ~ 오후 10시

 

영업시간이 기네요.

 

참고로 시내에서는 조금 머니

시간을 넉넉히 잡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