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Kwater_베트남 샤워기_호치민 샤워기_샤워필터_샤워기 사용후기_베트남 정수기_호치민 정수기_뽀드득 샤워기

by 베트남 자유 2021. 4. 20.

Kwater_베트남 샤워기_호치민 샤워기_샤워필터_샤워기 사용후기_베트남 정수기_호치민 정수기_뽀드득 샤워기

 

샤워기 필터 구매후 약 2주간 사용 후기

 

2군 안푸에 Cantavil 아파트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Kwater 위치정보 입니다!

 

 

먼저 사장님 추천으로 구매한 필터는 녹물 염소제거용 필터와

남은 염소를 100% 제거해 주는 비타민 필터까지 2중 필터로 구매를 했습니다!

 

샤워하면서 레몬향을 맡을 수 있습니다ㅋㅋ

평소에 안챙겨먹는 비타민인데 이제 온몸으로 비타민 샤워를 하네요ㅋㅋ

 

설치는 직관적으로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돌려서 빼고 다시 돌려서 끼워주기만 하면 끝~

혼자 못하면 바보..

 

약 2 주정도 사용 후 변색된 필터..!

그간 얼마나 더러운 물로 샤워를 했는지 변해가는 필터를 보면서 다시 느끼게 되네요..

먼저 1차적으로 녹물, 염소제거를 해주는 필터입니다.

이미 색이 많이 변한걸 보니 필터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차로 필터링된 물은 다음 샤워헤드 필터를 통해서 한번 더 걸러집니다..!

2주간 사용을 했음에도 샤워헤드 필터는 변색이 진행되지 않았네요..!

1차 필터가 필터 역할을 아주 확실하게 해주고 있는것 같네요ㅎㅎ

 

추가로 주방에도 헤드필터를 하나 설치했습니다..!

자주 쓰지는 않는데 역시 벌써 필터 변색이 진행됐네요!

그동안 필터 없이 썼던 생각을 하니 으으..

확실히 물이 바뀌고 나니 머리빠짐도 줄었고 무엇보다 피부자극이 다 없어져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세탁기, 세면대도 추가 설치하고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