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한국 빵가격 _ 베트남 내 한국 빵집 _ 호치민 뚜레쥬르 _ 베트남 뚜레쥬르

by 베트남 자유 2021. 4.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에 있는 한국 빵집 뚜레쥬르를 방문해보고 포스팅을 써볼까해요.

 

뚜레쥬르는 호치민에서 쉽게 여러 곳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어디선가 봤는데 한국의 빵 가격이 세계에서 제일 높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한국식 빵집의 대표적인 체인점인 뚜레쥬르 in 베트남

에서는 빵 가격이 얼마나 할지 한 번 살펴볼게요~!

뚜레쥬르는 베트남에도 많이 진출해있는 빵집이에요.

기본적으로 한국과 동일하게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여러 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보면 이렇게 좌석도 있고

카페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카페 겸 빵집. 이죠.

그러면 빵을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한국에서는 얼마에 판매하는지를 잘 모르니 베트남에서 판매하는

여기 가격만 눈에 보이는 대로 말씀을 드려볼게요~!

소세지 빵. 피자 빵은 대략 1500원~2000원 선이었습니다.

케이크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케이크는 2만원~2만 5천원 정도.

이런 롤케익은 20만동 한국돈으로 만원.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식빵은 한줄에 4만 9천동.

약 2천 500원 꼴이네요.

 

이외에 다른 작은 빵은들 대부분 2천원 정도 선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가격적으로 한국과 어느정도 차이가 날지 개인적으로도 조금은 궁금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만 볼 수 있었던 빵들을 여기서 볼 수 있어서 좋았구요.

 

점포가 크지는 않았는데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었습니다.

향도 너무 좋고 먹음직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자빵을 사다가 먹었습니다.

피자빵을 먹는데. 소세지를 반만 잘라 넣어뒀었네요 ㅜㅜ

이러기 있나요

음료도 판매하구요.

헛개수가 눈에 들어오네요~^^

생일 케이크 사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옆에 샴페인도 판매를 하네요~!

이 잼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잼인데

여기서 판매를 하고 있었네요~!

 

오늘은 호치민에 있는 뚜레쥬르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