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C1 Saigon_호치민 골프웨어_푸미흥 골프웨어_호치민 골프공_7군 골프웨어샵_푸미흥 옷가게_푸미흥 타이틀리스트

by 베트남 자유 2021. 5. 20.

호치민에서 여가시간엔 뭘 해야할까요?

취미&레져 활동으로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점점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 비해 호치민이 상대적으로 라운딩 비용이 저렴하죠!

그래서인지 베트남에서 처음 골프에 입문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골프는 뭐다?? 장비빨....!!!!!ㅋㅋ

그럼 어디에서 사야하는가?? 바로 여기!! 

푸미흥 죽이야기 건물 지하 C1 Fashion

매장에 들어서면 생각보다 넓은 규모의 매장에 한번 놀라게 됩니다!

매장입구 카운터 C1 Saigon 

최근에 매장을 리뉴얼했다고 하네요!

골프웨어샵이지만 입구에는 셔츠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브랜드 셔츠들은 한국인 체형에 맞지 않아서 구매하기가 어려웠는데

한국 사이즈로 판매중이네요! 셔츠 브랜드는 닥스입니다!

그다음 눈에 들어오는 골프공이 있네요

초보자들에게는 새공을 쓰기에 부담이 되는데 로스트볼을 판매중이네요

가격별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하프백도 보이네요~ 골프웨어 종류는 너무 많아서 다 찍을수가 없었습니다ㅠㅠ

골프 바지들도 사이즈별로 정리가 되어있네요

대부분 다 알만한 유명한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베트남 날씨가 덥다보니 얇은 소재로 된 바지들이 많습니다

반대편엔 여성복 코너가 있구요

역시 사이즈별로 구분이 되어있습니다.

사이즈별로 한벌씩만 있는 옷들이 많더라구요

먼저 집는 사람이 임자ㅋㅋ

의류뿐만 아니라 모자, 장갑, 벨트 등등 골프관련 용품은 여기에서 한번에 구매할수가 있네요!

최근 매장을 리뉴얼하면서 신상품도 많이 입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제가 보기에도 사고싶은 옷들이 꽤 많이 보이네요ㅎㅎ

파우치들도 한쪽에 진열이 되어있구요..!

가격은 전반적으로 합리적인것 같습니다.

가끔 벤탄시장 같은곳에서 덤탱이쓰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일이 없으니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한국사람들 바가지 너무 써요ㅠㅠ

골프화, 운동화 모두 전시가 되어있는 모습이에요

저기 귀여운 하프백도 보이네요ㅎㅎ

연습장 갈때 간단하게 클럽 몇개 넣어가려고 저도 하나 겟! 했습니다ㅎㅎ

베트남에서 옷이 잘 망가지기 때문에 저렴하게 부담없이

예쁜옷 고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샵인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유쾌하고 친절하시고 전반적으로 만족한 쇼핑!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