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_ 청담 헤어 방문기

by 베트남 자유 2021. 4. 30.

호치민 2군 지역에 위치한 한인 미용실. 청담헤어

호치민에서 거주하면서 한가지 고민거리는 머리를 어디서 자를까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계속 방문하고 있는 미용실인 2군에 있는 청담헤어에 대해 작성을 해볼까해요.

 

청담헤어는 한국인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미용실인데요.

 

현지 미용실보다 가격은 비싸기는 하지만 그래도... 한국 분들이라 좀 더 머리를 어떻게 하고 싶어하는지 잘 이해하고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 좀 더 대화도 통하고... 이전에는 베트남 미용실에서 커트하다가 한 번 가본 뒤로는 계속 가게 되더라고요.

 

참고로 베트남 로컬 미용실에서 자르면 한국돈으로 따지면 5천원도 안합니다.

 

 

 

머리하러 방문한 청담헤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정보

 

주소 : 03 Thái Thuận, Thảo Điền, Quận 2,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 베트남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7시
*매주 수요일 휴무

 

망고, 스틴 아는척좀 해줄래..
우아한 뒤태 뽐내며 제갈길 가는 댕댕이들..ㅋㅋ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기다리면서 준비해주시는 음료..!
자두주스!!!두번드세요..세번드세요.. 이거때문에 안올수가 없..ㅋㅋㅋ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호치민 한인 미용실은 가격이 모두 동일한 것 같아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아래 가격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어차피 한번..두번 계속 오게 될텐데 미리 바우처 구매로 추가적립도 가능하네요~
저는 천만동이 없으니 패스..ㅋㅋ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하품하고 안한 척 하는거 어이없네....
뭘 보냐 닝겐..ㅋㅋㅋㅋ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댕댕이들이 심심해 하는것 같아서 기다리면서 댕댕이들이랑 같이 놀아줬습니다..
빨리 던지라구 닝겐..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공 던져주면 다시 가져옵니다..ㅋㅋ
근데 안끝나.. 무한반복.. 원장님이 제차례 되어서 구해주셨습니다..ㅋㅋ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한번 더하자는 듯 아련하게 밖을 쳐다보는..ㅋㅋㅋ
샵 내부 곳곳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원장님이 앉으니까 따라와 같이 앉네요ㅎㅎ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헤어 관련 제품들도 몇가지 판매중입니다~
예전에 원장님이 헤어에센스 하나 주셔서 아직까지 잘 쓰고 있네요..!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오늘도 자두주스 맛있게 먹고 머리하고 원장님이랑 수다떨다가 집으로~

호치민 2군 한인 미용실 청담 헤어

원장님도 너무 재미있으셔서 머리하러 가는게 귀찮지가 않네요ㅎㅎ
다음에 펌한번 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치민 돼지껍데기 맛집 _ 2군 뚱보집 _ feat. 베트남 팁 문화

해외에 살면서 가장 아쉬운 부분은 한국에서 먹던 음식을 먹지 못한다는 부분이죠. 간장게장 (특히), 닭발, 돼지껍데기 등등... 물론 요리는 있습니다만... 한국인의 입맛과는 다르죠. 호치민의

saigon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