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7군 남촌 식당 - 호치민 칼국수 집

by 베트남 자유 2020. 9. 7.

호치민 7군에 위치한 칼국수 집

 

남촌을 다녀왔습니다.

 

7군 푸미흥 한인타운에 있는 식당인데요.

 

정말 오랜만에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남촌 뭔가 오래된 식당같은 느낌이었는데요

그냥 한국 식당 같아요

 

실내는

막걸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베트남에서 막걸리라니 ㅎㅎ

 

이런 느낌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가

밥 때가 조금 지났었는데

상당히 조용히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은 칼국수 하나. 수제비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비주얼은 우선 합격.

 

먹어보니 그냥 무난한 칼국수 맛이었습니다ㅎㅎ

 

 

 

칼국수 집에서 빠질 수 없는게

김치죠

 

김치도 맛있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맛탕이 왜이렇게 맛있었는지

두번 더 달라고 했네요 ㅎㅎ

 

따로 한국인 사장님은 안계셨는데

베트남 직원도 친절하고 좋았던 것 같습니다.

 

호치민에서

칼국수 파는 곳이 많지는 않은 것 같은데

칼국수가 생각나면 다시 올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칼국수 생각나시는 분들은 방문 한 번 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 집을 방문하고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