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죽집 _ 호치민 한국 죽 _ 호치민 아플 때

by 베트남 자유 2020. 11. 5.

오늘은 호치민 7군에 위치한

죽이야기 집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호치민에서 아프거나 누군가를 챙겨줘야 할 때,

죽이야기에서 죽 하나 사서 가져가는 건 정말 좋을 듯합니다.

 

한국의 죽이야기랑 똑같아요.

 

죽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양도 장난이 아닙니다.

그리고 물론 맛도 있죠.

가격도 한국에 비해 저렴합니다~!

 

한국 죽집에서 죽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죽이 뭐가 이렇게 비싸... 했던 기억이ㅎㅎ

 

그러면 한번 가게를 둘러보도록 할게요

 

 

매장의 입구는 이렇구요.

푸미흥 스카이가든을 따라 쭉 있는 길에

있기 때문에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위치는

 

 
여기에 위치해 있구요.

7군 푸미흥입니다.

 

배달도 나가는 듯해요.

 

연락처는 이렇습니다.

 

전화 : 0903096628

카카오톡 herokkc

 

(참고로 절대 광고 아니고, 그냥 정보 공유를 위한 글이에요~!)

 

 

딱히 죽이 아니더라도

정말 매뉴가 다양합니다~!

 

그냥 밥먹으러 오기도 좋은 그런 곳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해요ㅎㅎ

 

 

좌석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자리가 부족해서 기다리거나

돌아갔던 적은 없는 것 같아요ㅎㅎ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합니다.

사장님이 교육을 잘 하신듯 해요.

 

 

저는 소고기 무국을 시켰습니다~!

소고기무국을 시켰는데 반찬이랑 해서

깔끔하게 나오죠.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여기 가게에

오징어 젓갈이 너무 맛있어요.

 

와서 보통은 오징어 젓갈을 한번 더 받아서 먹고는 합니다.

 

그냥 기본 반찬들은 달라면 더 주고는 해요.

 

착한 사업장으로 되어있네요~!^^

 

 

여기 장점 중 하나는

이렇게 식사를 다 하고 나오면

몇가지 음료 중 하나를 선택해서 내어 줍니다.

 

가게 앞에 야외 좌석도 있는데

거기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식사를 마무리 하고는 합니다~!ㅎㅎ

 

오늘은 호치민에 있는 죽집을 포스팅해봤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