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푸미흥 한솔식당 _ 회 정식 메뉴 구성

by 베트남 자유 2020. 12. 14.

오늘은 푸미흥 한솔식당을 다녀와서

회 정식 메뉴를 한 번 살펴 볼까 합니다.

식당 내부는 찍지를 못했네요ㅜ

하지만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회정식을 시키면 뭐가 나오는지

한 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정식은 1인당 40만동으로

2만원으로 여러가지 음식이 나와요.

 

물론 회가 메인 메뉴.

 

식당의 내부는 1층은 테이블로 있고

그 위로는 룸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회식이나 접대등 룸에서 식사를 해야할 경우

여기 식당도 정말 좋은 옵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012345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그 중 가장 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회 정식.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맨 처음으로는 이렇게 여러가지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였던 꼬막.

베트남 온 후로 꼬막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가까이서 찍었지만...

사진이 흔들렸네요.

 

어쨋든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오리 찜이라 해야하나요.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인 회.

 

베트남에서 먹는 회가 한국보다는

신선도 부분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회를 이렇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산낙지도 나왔습니다~!

 

 

베트남 친구 한명과 갔었는데

조금은 징그러워하면서도

나름 곧 잘 먹더라구요 ㅎㅎ

 

베트남에도 산낙지가 한때

페이스북에 돌면서

많이들 먹어본, 그런 모르는 음식은 아니지만

아직은 생소한 음식이죠.

 

한가지 첨언을 하자면

베트남 사람들은 아직 SNS로 페이스북을

가장 활발히 사용하는 듯합니다.

 

 

초밥도 나왔습니다~!

6개가 나왔는데

3개 먹고나서 아차 하고 찍었습니다ㅎㅎ

 

 

새우 튀김도 나왔구요.

 

이때는 사실 너무 배가 불러

뭘 더이상 먹을 수 있는 상태가 아니라

거의 먹지 못했어요.

 

 

마끼까지 해서 메뉴는 마무리...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식사였습니다.

 

한솔식당 회 정식

추천합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