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와인_투득 골프장_투득 와인_호치민 마카롱_프랑스 와인_호치민 와인_베이커리

by 베트남 자유 2021. 3. 25.

와인 바_투득 골프장_투득 와인_호치민 마카롱_프랑스 와인_호치민 와인

 

투득 골프장에서 우연히 발견한 곳...!!

 

한국인은 뒤풀이로 소주!!라고 하지만 땀뺀뒤에 소주는 다음날 너무 힘들죠..

투득 골프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참조!

프랑스인이 직접 운영하는 베이커리&레스토랑입니다..!

 

아침7시부터 오픈한다고하니 라운딩 전에 여기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도 괜찮을듯..?

 

쇼케이스에 케익들이 먹어달라며 기다리네요..

 

먹어보지 않아도 알수있습니다.. 맛있다는걸..

케익 바로옆에는 마카롱이 기다리고 있네요..저기 비어있는 공간은 제가 이미..ㅋㅋㅋ

마지막으로 타르트..!! 한번만 먹을 수 없는 맛입니다..호치민에서 먹어본 타르트 중에 단연 으뜸인것 같습니다..

 

역시 빵의 고장 프랑스인것인가...(파리 바게트..?)

날씨가 덥다보니 야외를 꺼려하시는 분들은 실내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구요

 

적당히 한산하게 붐비지 않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맘같아선 잔뜩 사서 마시고 싶었지만 운전을 해야하므로 패스ㅠㅠ

 

정면 입구 반대로 리조트 안쪽으로 통하는 뒷문이 있습니다

 

화장실 어디냐고 하니 여기로 나가라고..ㅋㅋ

야외 테이블은 꽤나 넓게 준비되어 있어요 단체 라운딩 후에도 무리없을 것 같습니다..!

슬쩍 얼굴 비춰주신 프랑스인 오너ㅎㅎ

 

돌아갈 때 한국말로 감.사.합.니.다 또박또박 인사 해주시네요ㅋㅋ

 

가끔 와인 마시고 싶을 때 다시 와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