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인사대 한식당 _ 클로버 식당

by 베트남 자유 2021. 4. 8.

오늘은 호치민 인사대 근처에 위치한 클로버 식당을 방문하고 포스팅을 한 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라

자주 가고는 했는데요~!

 

여기 가게는 사장님이 한국분이라고 들었는데

현지화에 상당히 성공한 느낌이오늘은 호치민 인사대 근처에 위치한 클로버 식당을 방문하고 포스팅을 한 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가게는 사장님이 한국분이라고 들었는데

현지화에 상당히 성공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가격도 맛도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좋아하는 식당이라

자주 주문을 하고는 했는데요~!

 

직접 가게로 찾아가서 먹은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정말 맛도 좋습니다!

특히 족발 보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한국돈 5~6천원대)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시켰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고는 했었어요.

그럼 가게를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글이 이렇게 막 있고

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앞에는 오토바이가 상당히 많이 주차되어 있네요~^^

 

가게 모습은 이렇습니다.

밥 때가 조금 지나서 그런지 손님이 한 명도 없더라구요ㅎㅎ

 

이 다음번 방문했을 때는 식사 시간 맞춰서 도착해서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어쨋든 맛집이라는 말이에요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메뉴도 깔끔하고 족발 대자가 15만동

7천5백원입니다...!

 

베트남에 굴 보쌈이라니...

제가 굴도 정말 좋아하고 보쌈도 정말 좋아하지만

굴보쌈은 아직 도전을 해볼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사장님이 한국 분이 아니면 이정도 퀄리티는

나오기 어렵다고 생각이 듭니다~!

식당의 기본 세팅.

방금 앉았는데 콜라캔은 무엇..!?

 

전 손님이 먹었던 거긴 한데ㅎㅎ

베트남에서는 이런 부분은 익숙해졌습니다.

이런 책장도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었어요.

 

아무래도 인사대 근처라 학생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이런 인테리어가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림을 너무 잘 그렸어요ㅜ

 

저는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에 밥. 김치.

이렇게 나왔습니다~!

아주 간단한 식사.

 

전체 나온 메뉴는 이렇습니다.

여기서 족발. 보쌈을 자주 먹지만

다른 메뉴들도 기본적으로 다 평균적으로

베트남 한식당치고는 괜찮습니다.

 

이 가게에 가장 큰 장점 '가성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육볶음 먹기전에 한컷.

정말 하나도 안남기고 오랜만에 다 먹었습니다.

 

여기 사장님은 못 봤지만

요리는 잘 하시는 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업시간 : 오전 7시반 ~ 오후 10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