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맛집 방문기

호치민 죽집 _ 호치민 7군 푸미흥 죽이야기

by 베트남 자유 2021. 5. 1.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7군 푸미흥에 위치한 죽이야기 집을 방문하고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죽이야기는 호치민에 2군 안푸지역. 그리고 푸미흥. 이렇게 두 곳에 있는 것 같아요.

 

죽 하니까 뭔가 아팠을 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해외에서 아프면 정말 고생입니다 ㅜㅜ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그럼 사진으로 둘러보겠습니다.

푸미흥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여기가 보이면 잘 도착하신거에요

JUK STORY 라고 있네요 ㅎㅎ

배달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 죽이야기가 베트남에도 진출해있었네요^&^

메뉴판입니다.

죽이야기이지만, 죽 말고도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덮밥부터 국까지.

이름은 죽이야기이지만 죽 메뉴가 있는 한식당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ㅎㅎ

앉자마자 얼음물을 가져다 주시네요.ㅎㅎ

 

저는 소고기 무국을 시켰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본 메뉴도 좋지만 

저는 이 오징어 젓갈을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오징어 젓갈은 더 달라고 하면 더 주기 때문에

보통은 한번은 리필해다가 먹는 것 같아요~!

죽이랑 먹을 때도 오징어 젓갈이 정~말 잘 어울려요.

어떤 메뉴를 시키더라도 기본적으로 호박죽은 드립니다~!

여기 좋은 점 중 하나가

음식을 다 먹고 나면 음료를 하나 줘요~!

항상 여기서 잘 먹고 아메리카노 하나를 먹고 오네요~!^^

 

오늘은 7군 푸미흥에 위치한 죽이야기를 방문해보았습니다.

 

호치민에서 죽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