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베트남 정보

호치민 2군 네일샵 _ 가온네일

by 베트남 자유 2021. 11. 15.

길고 길었던 베트남의 코로나 봉쇄가 해제되었습니다!!!!

그동안 무성히 자란 털을 제거하러... 사실 왁싱은 현지 샵에서도 받아도 괜찮은데요.

그래도 오늘은 한 번 한인 가게를 방문해봤습니다.


호치민 2군에 새로 오픈한 GAON NAIL 방문기입니다ㅎㅎ

 

위치는 구글지도 참고!

 

주소 : Công An, Chung cư Bộ, 50 Đ. số 3, P. Bình An, Thủ Đức,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영업 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오호라..털을 뽑으러 왔으나..
네일, 속눈썹, 화이트닝, 왁싱, 스킨케어, 마사지까지??
A 부터 Z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곳이군요ㅋㅋ

항상 열체크 손씻기를 생활화 합시다!!
내가 걸려서 다른 업장에 방문하면 얼마나 민폐입니까ㅠㅠㅠㅠ

매장 1층 왼쪽, 오른쪽으로 각각 네일, 패디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앉아보니 잠이옵니다..ㅋㅋ 발마사지 받으면서 한숨 자고싶네요..ㅋㅋ

네일 제품들은 한국제품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여자들의 세계는 이해하려고 하면 안됩니다..
제가보기엔 그냥 빨간색..노란색..파란색..다 똑같은데ㅋㅋ

기본 컬러만 해도 수백가지가 넘는 것 같습니다..
이 차이를 구분한다고...?!!
진짜??!!

가만히 보고 있자니 어질어질합니다ㅋㅋㅋ
같은듯 하면서..다 다르다는..
다 다른듯 하면서 같다는..ㅋㅋㅋ

이 작디작은 손톱에 이런 디자인이 들어가는 것도 신기방기 합니닼ㅋ
"네일을 아트의 경지로 끌어올렸다 이마리야" 라고 하라고 했다ㅋㅋ
저 토끼는 귀엽네요ㅋㅋ

저는 왁싱을 하러 왔으니 2층으로~

 

2층에는 시술 전/후 정리, 대기하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생각보다 잘 꾸며져 있습니다! 채광도 좋고 기다리면서 사진찍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ㅋㅋ
가족, 애인, 친구따라 와도 1층, 2층에 각각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넓게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나름 포토존입니다ㅋㅋ

각 룸에 베드들도 넓찍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베트남 일반 샵에서는 보기 힘든 장비들도 모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ㅎㅎ
저는 왁싱을 하러왔는데..?!

레이저 제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화이트 태닝머신까지..?! 정말 풀패키지로 이용이 가능하게끔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로컬샵을 주로 이용하던 저한테는 신세계..!

털 뽑는 장면은 보여드릴수가..ㅋㅋ
나름 왁싱 10년차인데..사용하는 왁스와 시술자의 숙련도가 사실 아주 중요하죠!
그리고 더 중요한 에프터 케어!! 뽑는다고 다가 아닙니다..관리가 중요하죠..
GAON NAIL은 저가제품이 아닌 좋은 성분의 고가 케어제품들로 에프터 케어를 해주십니다!
인그로운 관리까지..로컬에선 받을수 없던 케어까지 잘 받고 갑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치민 2군 미트앤미트 _ 호치민 고기뷔페 방문기

호치민 2군 미트앤미트 _ 호치민 고기뷔페 방문기 호치민 2군 에스텔라 건물에 3층 위치한 미트 앤 미트를 방문해보았습니다. 간혹 고기 뷔페가 가고 싶을 때 가는 곳인데요 여기 가면 항상 정말

saigon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