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카페 방문기

호치민 2군 분위기 좋은 카페 _ 커피투어

by 베트남 자유 2020. 9. 21.

오늘은 2군 조용한 곳에 위치한

커피투어라는 카페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아직 유명한 곳은 아니라
손님도 많이 없고 상당히 조용한게
그냥 여기서 커피마시고 반나절은
있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그럼 한 번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페는 이런 건물에 있습니다.

 

주변이 로컬이라서

딱 보면 바로 알 수 있었어요.

 

1층에 카페가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듯한

그런 메뉴판이었습니다.

 

 

주변은 이런 느낌의 골목이에요

상당히 조용합니다.

차 한대가 들어오면

소리가 나서 돌아보게 되는 그런 곳..

 

이런 베트남 로컬스러운 느낌도 정말 좋은 듯합니다.

 

 

카운터는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전경.

 

카페 주인분이 한국 분이라

한국 여느 카페 못지 않은 그런 인테리어였습니다.

 

느낌있죠ㅎㅎ

 

 

주문한 아메리카노

컵이 상당히 깔끔해보였습니다.

 

아메리카노 마시고

노트북 작업하러 가기

딱 괜찮은 그런 카페였습니다.

 

 

 

이 좌석에서는 뭔가

여럿이서 회의를 할 수 있는

그런 느낌으로 자리가 있었어요.

 

 

바깥에도 자리가 하나 있었구요.

흡연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한 잔 하기 정말 좋을 듯 하네요.

 

 

무엇보다 여기 카페가 좋았던게

좌석마다 콘센트가 붙어 있어서

정말 그 부분이 손님들을

잘 배려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체 통유리라 바깥에서도 햇살도 좋고

그런 카페 였습니다.

 

 

커피 말고도 이것 저것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토스트도 팔고

브런치 먹으러 오기도 좋은

그런 느낌의 카페가 아닐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