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카페 방문기

호치민 아메리카노 _ 호치민 뉴시티 토비커피

by 베트남 자유 2020. 10. 29.

호치민 2군에 위치한 뉴시티에 있는 카페 중 하나인

토비 커피를 방문해보았습니다.

 

2군 뉴시티에는 1층에 상가 라인이 쭉있는데

아직 절반도 입점하지 않아있어요.

 

아직 편의시설은 많지 않다고 보면 됩니다.

그 중 절반 이상이 카페입니다.

카페만 너무 많은데

카페가 다 장사가 잘되요.

 

그래서 카페만 이렇게 많이 있나봅니다.ㅎㅎ

 

 

카페 앞 풍경은 이런 느낌입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동네에요.

 

그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

 

 

카페 입구는 이런 느낌.

토비하우스 커피네요.

 

 

제가 여기 카페를 자주 오는 이유는

좌석이 너무 좋아요.

 

좌석을 보면 하루 종일 앉아 있을 수 있을 듯한

그런 편안한 좌석이 많이 있습니다.

 

 

카운터는 이렇습니다.

 

여기 아메리카노 가격은 4만동.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생과일 쥬스도 정말 맛있어요.

정말 신기한게

생과일을 시켜서 먹으면

저기 위에 있는 과일이 하나 없어집니다.ㅎㅎ

 

 

빵도 판매를 하네요.

아직 빵은 안 사먹어봤는데

맛있어 보여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커피말고도 짜다가 나왔는데요

짜다는 얼음차로 베트남 카페에서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이런 짜다의 경우

무한 제공이고. 떨어지면 직원이 와서 따라줘요

계속 마셔도 됩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