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카페 방문기

호치민 밀크티가게 로열 밀크티 Royal Milk tea

by 베트남 자유 2021. 4.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 7군 냐베에 있는 밀크티 전문점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베트남 사람들 밀크티 정말 좋아합니다.

 

아마 커피보다 더 좋아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베트남 현지인들과 대화를 나누면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듯합니다.

오히려 밀크티나. 연유커피 (카페 쓰어다)를 더 즐겨 마시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밀크티 가게는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한 카페였습니다.

사진으로 둘러볼게요.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게 규모가 아담하니 이야기 나누기 좋을 듯해요.

매대 모습은 이렇습니다.

상당히 깔끔하게 잘 정리 되어있었어요.

 

가게 직원 분 혼자 있었는데 나갈 때 까지

손님도 없고 해서 ㅎㅎ 직원 한 분이랑 저랑 둘이만 있었네요~^^

 

아주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밀크티에는 여러가지 토핑을 넣을 수 있고

얼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따로 이야기하지 않으니 토핑은 없고

그냥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고 밀크티 뿐만 아니라

커피도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타로 밀크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을 보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누가 두고 간 영수증인데

아메리카노 한 잔이 1400원 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주문한 음료수 입니다.

로얄 밀크티는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밀크티 전문점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안에서 바라본 밖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냐베라는 지역인데.

호치민 7군 푸미흥(한인타운)과 가까운 지역이에요.

 

여기에 새로이 한인 타운이 들어설거라는 말도 들었는데

아직은 많이 개발이 되지 않은 동네인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