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호치민 7군 의류 잡화 매장 _ jm. Luxury shop

by 베트남 자유 2020. 9. 27.

오늘은 7군 푸미흥에 위치한

명품샵을 방문해보았습니다~!

 

7군에 이런식의 의류매장. 잡화매장이 많이 있는데요.

여기는 비교적 고급스러운 매장이고

사장님도 상당히 이쪽에 일가견이 있는 분이신듯해요.

 

한 번 매장을 둘러보도록 할게요~!

매장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딱 봐도 한 눈에 보일 만큼 인테리어가 좋은 듯해요.

 

깔끔한 느낌이 딱들죠.

 

매장을 다 담을 수는 없지만

가능한 많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가방류를 먼저 찍어봤습니다.

가격은 제품 옆에 다 적혀 있어서

상당히 디스플레이는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잡화도 많이 보이구요.

 

신발을 플래시 사진을

찍으면 검은 나이키 부분이 하얗게 된다해서

플래시를 키고 찍어보니 정말 하얗게 찍혔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ㅎㅎ

 

그리고 밑창 부분도 붕 떠 보이는 착시가 일어나ㅎㅎ

클럽이나 그런 어두운 곳에 놀러갈때

많이들 신는다고 하네요.

 

사고 싶어라~

골프 용품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푸미흥에 있는 많은 의류매장에서

골프 의류를 판매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백화점이라 전문 매장보다도

이런 식으로 되어있는 매장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하고 한국인의 정(?)으로

애누리도 가능하니 좋은 듯 합니다ㅎㅎ

골프 클럽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벨트도 들어보니 무게가 상당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몰랐던 부분인데 벨트는 가벼운 걸 사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지갑도 찍었는데 직원 분이 같이

찍혔네요~!

 

이 매장의 경우는

가품도 있고 진품도 있고 그렇습니다.

 

매장도 상당히 잘 정리되어있었고

직접 와서 보면 뭔가 하나 사게될 것 같은

그런 곳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악세서리류도

상당히 좋은 가격에 볼 수 있었어요.

신발도 상당히 많이 있었고

명품 류라서 그런 물건 찾으시는 분들은

상당히 좋은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장님이 설명을 하시다

진짜 제품과 가품의 원단을 직접 보여주시며

만져보고 어떤게 진품 원단인지를 찾아보라시더라구요ㅎㅎ

저는 못 맞췄습니다~^^ㅎㅎ

 

그렇지만 이쪽에 대해 상당히 지식이 많은 듯해보이며

설명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물건을 구매하러 왔는데

많은 공부를 하고 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위치안내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