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호치민 로컬 영화관 _ 베트남 영화관 가격은?

by 베트남 자유 2020. 10. 3.

호치민 로컬 영화관 _ 베트남 영화 가격은?

 

호치민 1군에 위치한 씨네스타를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두번째 영화관 방문이었습니다~!

베트남에 와서는 주로 다운을 받아 영화를 봤는데요

오랜만에 영화관이라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1군에 위치한 씨네스타는

 

 
여기에 위치해 있습니다.
 
베트남에도 한국 영화관이 진출해있어요
베트남 사람들도 한국 영화관을 좋아합니다~!
 
롯데시네마가 가장 많이 보이는 듯하고
CGV도 많이 보입니다.
 
한국 영화관이 아닌 로컬 영화관을 방문한 이유는
로컬 영화관도 가보고 싶기도 했고...
그리고 가격이 더 저렴해요ㅎㅎ
 
여기서 보았던 영화 가격은 7만동.
한국돈으로 3500원 정도 하네요.
 
생각보다 더 저렴해서 문화생활을 좀 더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ㅎㅎ
 
다만. 여기는 로컬 영화관이기 때문에
한국인을 위한 자막영화는 거의 잘 없어요
 
그래서 베트남어. 영어를 할 수 있어야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아니라면... 액션영화를 보는 것도ㅎㅎ
 
 
영화관 매표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표를 하고 바로 팝콘 같은 걸 살 수 있죠.팝콘은 한국과는 다르게 미리 퍼서봉투에 담아두었더라구요.

영화관 안에 있는 인형뽑기 기계들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 인형뽑기 기계가 베트남에도 많이 있어요.
영화를 기다리면서이런 저런 것들을 할 수 있도록 해두었더라구요.

 

삼삼오오 모여서 기다리는 그런 분위기 였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계단 밑으로 내려가는 길이 보이시나요..?

엄청 어두컴컴하고 그런데

저기가 지하 주차장과 이어지는 길입니다.

지하 주차장에는 오토바이밖에 주차가 안되요

주차 비용은 보통 만동 이만동 해요

5백원 ~ 천원 생각하면 됩니다.

 

 

상영중인 영화도 이렇게 쭉 있구요.

한국어 자막이 없기 때문에

한국 영화를 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상영하는 한국영화가 없었네요ㅎㅎ

 

 

안마의자도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에게 익숙한 문화는 아닐 텐데요

 

역시나 돈을 넣고 쓰는 거더라구요.

 

베트남은 동전이 없습니다.

 

가장 작은 화폐단위인 100동의 경우 20원이죠.

가장 높은 단위는 50만동. 25000원으로

모든 화폐는 지폐입니다.

 

 

여기에 있으니 옛날에 영화관에서

아르바이트 했던 그런 기억이 났습니다.

 

영화관의 느낌은 어딜가도 비슷비슷한것 같아요.

 

 

로비인데 이날 비가 와서 그런지

조금 썰렁한 느낌이 들었네요ㅎㅎ

 

영화관의 내부 모습은 한국과 다른점이 거의 없어요.

영화보고 나오는 것도 뭐 크게 다른 점이 없습니다.ㅎㅎ

아마 거의 모든 나라가 이런 방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날 보았던 영화는 그린란드.

지구 종말 그런 내용인데

내용이 너무 뻔하고... 빈약해서

보는 내내 솔직히 지루했습니다.

 

영화 자체는 지루했지만

앞으로 영화 좀 자주 보러 다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이상. 베트남 영화관 방문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블로그 구독해주시면 좋은 일들이 일어날거에요ㅎㅎ

 

다음에 더 좋은 글로 만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