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일상다반사

호치민 한인마트 _ 2군 뉴시티 하이마트

by 베트남 자유 2020. 10. 6.

호치민 한인마트 _ 하이마트

 

오늘은 호치민 한인마트를 둘러보고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2군 뉴시티에 위치해 있어요.

 

 

하이마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Hawaii 동에 있습니다.

그렇게 커 보이지 않았는데

안으로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커요.

 

사실 이 마트는 여기서 처음 봤습니다.

다른 점포는 보지를 못했어요.

 

 

과일 같은 거를 한국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하고 있더라구요.

 

 

거의 모든 제품이 한국제품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이런 즉석 식품도 눈에 보이더라구요.

 

 

과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냉동식품도 눈에 보이네요.

 

그냥 일반적인 한인마트 중 하나에요.

 

 

아이스크림도 모두 한국 제품들.

 

 

 

뒤쪽에는 공산품도 있었는데,

공산품의 경우는 사실 개인적으로는

베트남 제품을 사용하기는 합니다만,

 

여기 마트에는 모두 다 한국 제품들이었어요.

 

마트를 둘러보니 느낌은 뭔가

대성리나 가평에 있는 마트에 온 느낌이었습니다.

 

제품으로 판매대가 다 꽉찬 느낌은 아니었는데

찾는 제품은 대부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콜라를 하나 샀습니다.

콜라 300미리짜리가

7000동이었어요.

 

350원.

베트남은 콜라가 정말 저렴합니다.

 

이 점은 정말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