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호치민의 명소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 알아보기

by 알고싶은 날개 2022. 7. 26.

호치민 골프장은 가급적이면 차량을 렌트해서 가는 것이 편합니다.

호치민 렌트카 예약하러 가기

호치민 근교에는 골프장이 여러 군데있습니다. 외국 관광객들이 항상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며 베트남 내 골프 인구도 늘어나면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호치민 근처에 있는 골프장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골프장 마다 가격은 다르지만 18홀 기준 대략 150$ 내외의 비용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치민에 골프치기 좋은 계절은 건기인데요. 건기는 한국의 11월 ~ 4월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낮에 그나마 좀 온도가 덜 덥기도 하고 비가 안오는 기후이거든요. 한국 기준으로 생각하면 겨울 시기즈음이 좋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베트남 남부 호치민 지역은 산이 없기 때문에 바람이 정말 좋아 온도는 높더라도 습한게 하나도 없어서 그렇게 건기시기에는 그렇게 덥다고 생각이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호치민 근방 갈만한 골프장

떤선녓 골프장(Tan Son Nhat 골프장)

떤선녓 골프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떤선녓 공항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156헥타르에 걸쳐 건설된 36홀 코스입니다. 호치민 도심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골프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도 상당히 잘 되어있으며 내부에는 사우나도 있습니다. 캐디가 모두 남자라는 점도 이 골프장의 특징입니다.

 

주소 : 6 Tân Sơn, Phường 12, Gò Vấp,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Vietnam

송베 골프 리조트

10개의 호수를 끼고있는 18개의 호수와 숲이 우거진 페어웨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과수원과 코코넛 농장 한가운데의 100 헥타르에 이르는 광활한 부지에 펼쳐진 골프장입니다. 1995년에 USGA 규정 및 7,000야드 / 21,000피트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지형을 가진 조치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주소 : 77 Đại lộ Bình Dương, Lái Thiêu, Thuận An, Bình Dương 590000, Vietnam

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

호치민시 북쪽에 위치한 Twin Doves Golf Club은 27홀 국제 골프 스탠다드 코스로 3개의 9홀 섹션으로 나뉩니다. 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도 한국계 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인 친화적인데요. 프라이빗 회원 클럽답게 과수원, 산 그리고 숲의 전망은 코스에 환상적인 풍경을 제공하고 어려운 지형을 도전하게 합니다.Twin Doves 시설은 모두 5성급입니다. 

 

주소 : 368 Đ. Trần Ngọc Lên, Định Hoà, Thủ Dầu Một, Bình Dương, Vietnam

 

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 근방

하모니 골프 파크(469 Đ. Trần Ngọc Lên, Định Hoà, Thủ Dầu Một, Bình Dương, Vietnam)도 많이 찾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 골프 & 컨트리 클럽(투득 골프장)

투득 골프장이라고도 알려진 베트남 골프 & 컨트리 클럽은 다른 골프장들에 비해 비교적 호치민 도심에서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1995년에 문을 열었으며 2개의 챔피언십 코스가 있습니다. 1990년대에 베트남 오픈 아시아 PGA 투어를 개최했습니다. 코스는 구불구불한 기름 야자수와 버뮤다 트라이이글 그린이 늘어선 아름다운 레이아웃으로 유명합니다. 클럽하우스에는 또한 대형 사물함이 있고 2개의 레스토랑, 모든 최신 장비가 구비된 프로샵이 있습니다.

 

주소 : Đường Số 1, Long Thạnh Mỹ, Thành Phố Thủ Đức, Thành phố Hồ Chí Minh, Vietnam

롱탄 골프 클럽

롱탄 골프 클럽에는 두 개의 코스가 있는데, 18홀의 레이크 코스와 18홀의 힐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레이크 코스는 호수를 따라 라운딩하기때문에 물을 넘겨야 하거나 양옆이 해저드인홀이 많습니다. 힐코스는 산을따라 형성되어있으며 한국형 코스에 가깝게 업다운이 있는 코스입니다. Lake와 Hill의 두 코스는 일년 내내 유지되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라운딩을 제공해줍니다.

 

주소 : VV7W+326, Phước Tân, Long Thành, Đồng Nai, Vietnam

태광정산컨트리클럽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총 18홀 7295야드의 전장규모의 골프장입니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여 불편함이 없으며 사계절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유쾌한 라운딩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그린의 매력적인 레이아웃은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재미있는 장소라고 생각이 듭니다. 클럽하우스, 프로샵, 캐디 서비스, 라커룸 등을 현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 PRXJ+X5J, Đại Phước, Nhơn Trạch, Đồng Nai, Vietnam

베트남 골프장 이용 팁은 얼마?

캐디팁으로 30만동(원화 1만5천원)정도를 캐디에게 주시면 되며, 예약은 꼭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해외 여행오면서 다 예약을 하시겠지만 가끔 예약도 하지 않은 상태로 무작정 캐디백 들고 오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성수기의 경우에는 몇 일전은 당연하고 몇 주 전에도 예약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대에 골프를 치고 싶으시다면 가급적 안전한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일 해외 방문이 잦고 해외 여행 경험이 많으신 분들은 골프장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전화번호 찾아서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셔도 좋습니다. 골프장 상담원들은 대부분 영어가 되며 본인이 안되면 옆자리 영어 가능 직원으로 바로 바꿔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