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이야기

방콕 여행시 가볼만한 클럽 리스트

by 알고싶은 날개 2023. 10. 17.

태국은 클럽이 유명하기로 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동남아 밤문화 여행을 즐기러 간 분들에게는 클럽은 한번쯤은 가보면 정말 즐겁게 여행을 즐기기 좋은 옵션 중 하나인데요. 방콕에는 수많은 클럽들이 있지만, 그렇다고 한정된 여행 기간동안 어떤 클럽을 가야할 지 막상 막막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방콕에 있는 클럽 중 어느 정도 한국인들도 방문을 하고, 잘 알려진 클럽들 중 괜찮다고 생각이 되는 클럽들의 리스트를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콕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어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방콕 가볼만한 클럽들

슈가 클럽(Sugar Club)

사람도 적당한 수준의 규모도 적당한 힙합 클럽입니다. 여기는 서양사람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해서 해외 온 느낌이 확실히 나는 그런 느낌입니다.

특히나 같은 한국인들과 살부대끼는 걸 원치 않을 경우에는 더욱 좋은 선택지이기도 한데요.

입장하게 되면 1층 카운터에서 입장료 혹은  테이블 부스를 잡는 형태로 선택해서 들어가게 되는데요. EDM클럽과는 달리 춤에서는 훨씬 자유로운 그런 느낌이 든다고 할 수 있어요.

외국 DJ가 디제잉하는 것도 보고 스테이지에서 댄서들이 춤추는 것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참고로 연령대도 좀 높은 분들이 많이 오는 듯 합니다..

주소 : Sugar Club Bangkok, 37 Soi Sukhumvit 11,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오픈시간 : 오후 9시 ~ 오전 2시

파이널 워크(Finalwalk Club)

EDM 느낌의 클럽입니다. 주변 클럽들 중에서도 영업을 늦게까지 하는 편이라 시간이 늦었다면 여기도 한 번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규모도 상당한 편이고 외국인보다는 거의 대부분 현지인 손님들입니다.

현지인 중에서도 연령대가 낮은 편에 속하는 클럽이기 때문에 나이대에 따라 어느정도 입장에 부담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만 외국인은 뭐 크게 상관은 없죠.

태국에는 성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그런 사람들이 많기로도 알려져 있는데, 그런 사람들도 많이 찾았다고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현재도 그런 부류의 사람들을 많이 목격할 수 있어요. 

244/7 Ratchadaphisek Rd, ห้วยขวาง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오후 9시 ~ 오전 4시 30분

더 클럽(The Club)

카오산로드에 위치한 몇 안되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관광지로 유명한 카오산로드에는 생각보다 그렇게 클럽이 많지 않는 것 같아요. 보통 11시, 12시 쯤은 되어야 사람들이 붐비기 시작하기 때문에 너무 일찍 방문하는 건 별로라고 생각이 듭니다. 

앞서 설명드린대로 카오산로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은 매우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며, 카오산로드를 방문하는 동선이 시간과 어느정도 들어맞는다면 방문해볼만합니다. 현지인들은 신분증 검사를, 외국인은 여권 검사를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 챙겨갈 필요가 있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입장료가 무료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시기가 잘 맞으면 공짜로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드레스 코드는 별도로 없기 때문에 편한 복장도 상관없습니다. 자리잡은 지 오래되기도 했고 위치도 위치인만큼 매우 혼잡스러울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물건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주소 : 123 Khaosan Rd, Taladyod Pranakorn Bangkok 10200 태국
영업시간 : 오후 9시 ~ 오전 2시

오닉스(ONYX)

오닉스 클럽은 방콕 클럽 골목이라고 불리는 RCA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변에도 클럽 밖에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술을 마신 상태로 방문하는게 좋다고 생각이 드는 지역인데요. 근처에 간단히 맥주를 마실만한 곳이 있기는 하지만 진짜 클럽밖에 없어서 조금은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EDM 클럽이고 앞서 언급한 다른 클럽들과는 다르게 아시안이 많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여기를 간다면 그래도 테이블은 잡고 노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콕에 있는 여러 클럽들과 마찬가지로 입장시에 여권이 필요하며 가깝다고 슬리퍼 찍찍 끌고 갔다가는 신발을 빌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권 들고 다니는게 부담스럽다면 여권을 폰에 사진으로 찍어서 다니세요. 여권 사진도 받아줍니다. 신발 대여료도 따로 받고 잘 맞지도 않은 신발 신어야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운동화 정도는 신고 가세요.

유명 DJ도 많이 오는 편이고 시설도 준수한 편이기 때문에 태국 여행에 많은 경험이 없고 어느 정도 안전빵을 추구한다면 괜찮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주소 : Royal City Avenue RCA Alley, Bang Kapi,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영업시간 : ~ 오전 2시까지

루트 66 클럽(Route66 Club)

한국인들에게 매우 많이 알려진 클럽입니다. 방콕의 한국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행온 한국사람들 다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전에 언급한 오닉스와 거리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도 RCA 거리에 있습니다. 한국인이 하도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태국 클럽 어딜갈지 고민하시는 초보 분들은 가보기 딱 좋은 난이도 하 클럽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한국인이 워낙 많이 오다보니 태국 현지인들도 이를 알아서, 한국인과 만남을 갖고 싶은 푸잉들이 일부러 찾아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나게 노는 사람들보다는 헌팅 목적으로 오는 사람도 많은 곳인 것 같습니다.. 선택은 본인이

 

주소 : 29/33-48 Soi Soonvijai-Rama9 Rama 9 Road Bangkok, Bangkapi, 10310 태국
영업시간 : 오후 8시 ~ 오전 2시

스페이스 플러스(Space plus bangkok)

VIP 테이블 잡을 능력이 있다면 스페이스 플러스를 가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규모도 상당하고 물도 상당히 괜찮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태국 현지인들 중에 돈 좀 있는 친구(일명 하이쏘)들이 노는 곳이기도 하고 서브 푸잉이 있어 돈쓰고 놀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입니다.

방콕 클럽 중에 최근에는 가장 떠오르는 핫한 클럽이 아닐까 싶은 곳입니다. 다만 중국인들이 좀 찾아와서 그 점은 불편하게 느끼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는데 놀러와서 뭐 그런거 따질 필요가 있나 싶기는 합니다. 11시, 12시 정도 되면 워킹을 대규모로 투입한다고도 하는데 실제로 11시~ 12시 쯤이 가장 핫한 시간대 입니다.

주소 : 31/10 3rd floor, RCA plaza, Soi Phetchaburi 47, Bangkapi,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영업시간 오후 8시 ~ 오전 2시

 

함께 보면 좋은 글

 

태국 입국시 반입 가능 현금 담배 주류 규정 한도

해외 여행으로 많이 방문하는 태국의 입국시 반입 가능 담배와 주류 한도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태국 입국시 관련된 알아둬야할 부분들도 언급해보도록 할게요. 태국은

saigonia.tistory.com

 

 

태국 여행 전 해두면 좋은 라인 설정 두가지

즐거운 태국 자유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라인이라는 어플을 설치해두는 게 좋습니다. 라인 앱은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기능이 있는 서비스로 한국어도 지원을 하기 때문에 설치를 하거나, 사

saigonia.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